집사부일체 ※열정 가득 예능계의 태아 등장※
시즌 1, 에피소드 180: 새로운 막내 멤버인 배우 유수빈이 합류하고 혹독한 예능 신고식이 펼쳐진다. 수빈을 위한 몰래카메라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