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열 배
시즌 26, 에피소드 7: 브루노는 연쇄 성폭행범을 잡기 위해 절반뿐인 피해자의 진술을 간파해야 한다. 크리시는 일어날 게 분명해 보이는 사건을 막을 도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