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랙티스 오는 사람, 가는 사람
시즌 8, 에피소드 20: 한나는 쇼어에게 끌리고, 유진은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받는다. 벌루티가 새로 개업한 사무실에 많은 의뢰인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