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와카 캠프 오류의 시간
시즌 7, 에피소드 11: 노아와 메건이 증권 시세 표시기를 보고 제이크가 실제로 눈에 보이는 사람이 아니라고 의심한다. 한편 루는 자신의 삶이 텔레비전 쇼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