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사 맥스터핀스 용기를 내!/ 슈퍼영웅, 슈퍼가이
시즌 1, 에피소드 17: 스터피는 공원에서 다친 뒤, 다시 같은 장소에 가길 두려워한다; 도티는 도니의 장난감 슈퍼가이를 도와주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