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도그 플래시
시즌 1 에피소드 3: 데일의 TV 속 우상 놀라운 개 플래시가 플래시의 명성을 무너뜨리려는 팻 캣 일당에게 납치된다. 팻 캣 일당은 플래시 의상을 입고 도시를 엉망으로 만든다. 데일은 다른 대원들을 설득해 래시를 찾아 나서고, 그 과정에서 플래시가 TV에서 보는 것 같은 영웅이 아님을 알게 된다. 플래시의 명성을 망치려는 마지막 시도로 팻 캣은 플래시로 변장해 TV 스튜디오로 가서 래시의 조수인 앵무새 콘래드를 공격한다. 다람쥐 구조대의 도움으로 진짜 래시는 두려움을 이겨내고 콘래드를 구해 오명을 씻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