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4: 캐시, 제니, 제리, 그리고 린도어는 모텔이 무너지자 이를 수습하려 고군분투한다. 한편, 목장에서 샤이엔은 자신에게 세력을 유리하게 바꿀 기회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