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악몽이야, 찰리 브라운' - What a Nightmare, Charlie Brown
찰리 브라운에게 '지나치게 문명화되었다'는 지적을 당한 스누피는 알래스카 국경의 썰매개가 되는 꿈을 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