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4: 버피와 라일리는 이니셔티브 내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의 범인인 윌시 교수를 쫓으면서 더욱 사이가 틀어진다. 그리고 라일리는 자신도 발견하지 못한 조직의 치명적인 단점도 발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