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드래그스터
시즌 2, 에피소드 3: 셰인과 댄은 드래그 레이싱용 재규어를 만들기 위해 멕시코로 향한다. 두 사람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최고의 전투기였던 슈퍼마린 스핏파이어에서 영감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