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마법사 소녀 '이돌라 아볼룬'은 모험가를 시험해 보는 일상을 보내고 있었으나, 결과는 시원찮은 사람들뿐. 하지만 그녀가 있는 곳에 기대되는 신인으로 이름 높은 '아사가키 토고'가 찾아왔다. 알 수 없을 정도로 민첩한 몸놀림과 포즈와 함께 선보이는 그의 실력은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