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가 되다 전대 레드와 유대의 검
시즌 1, 에피소드 4: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난 토고 일행은 루루과트와의 재대결을 대비해 어떠한 작전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