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맥
소말리다 앞바다를 지나던 중 추가적인 짐을 받게 된 코코. 하지만 그것을 실어 온 사람은 코코의 형 캐스퍼였다. 코코 일행은 요나와 그의 과거와 깊은 관련이 있는 캐스퍼를 대면시키지 않으려고 했지만, 불운하게도 두 사람은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