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조리개
시즌 26, 에피소드 21: 이웃 창문을 통해 총기 폭행 사건이 목격되자, 수사팀은 피해자 안전 확인을 위해 급히 출동한다. 피해자 가족 협박 건을 추적 중, 충격적인 용의자 정체가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