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최고의 병사
시즌 2, 에피소드 7: 참전 군인인 환자가 프롬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치료 과정에 합류하지만 프롬을 신뢰하지 못한다. 샤프와 맥스는 오래전 뉴 암스테르담이 은폐했던 의료 과실을 발견하고, 사건의 전말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