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스카이 하얀 사자
시즌 1, 에피소드 13: 캐시와 제니는 클라인세르 목장에서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캐시는 린도어와 팀을 이루고 로널드를 뒤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