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6: 시리아에서 온 택시 운전사 아미르가 살해되자, 베켓과 캐슬은 이 사건을 조사한다. 하지만 이들은 폭탄의 흔적을 발견하면서 피해자가 의문의 음모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