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찰리 브라운이 스누피의 관심을 갈구한다. 스누피가 샐리의 학급 반려동물에게 질투를 느낀다. 루시는 뮤지컬이 골칫덩어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