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리의 세상 허리케인을 만나다
시즌 2, 에피소드 8: 코리와 션은 아이들을 데리고 즐거운 밤을 보낸다. 마야가 션과 더 가까워졌다고 느끼지만, 션의 과거와 관련된 누군가가 나타나 션의 모든 것을 망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