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호적인생: 다시 피는 봄 협업 제안
시즌 1, 에피소드 6: 호만려는 구리수의 삼혼을 조롱하고, 공개적인 복수를 시작한다. 그녀는 설효주에게 협력을 제안해 공동의 적 구리수를 무너뜨리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