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호머 대왕
시즌 6, 에피소드 12: 호머는 스톤 커터스로 불리는 어느 비밀조직의 리더 자리에 오른다. 그러나 조직 회원들이 호머를 점점 꺼리기 시작하고, 호머가 조직 활동에서 배척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