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시즌 1, 에피소드 5: 페예노트르는 안팎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팀의 향상을 위한 논의가 진행된다. ‘혁신’이라는 말이 계속 등장한다. 루카스 프라토가 팀에 합류해 이런 흐름을 이끌어가야 한다. 아약스와의 경기를 준비하는 동안, 팀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그게 걷잡을 수 없어진다. 라커룸에서 엄청난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