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우울증
시즌 1 에피소드 10: 쌀쌀한 계절이 되어 네모가 슬퍼하자, 동그라미와 세모는 네모의 활력을 북돋우기 위해 '예티의 밤'이라는 새 명절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