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관리인, 퍼시 / 도마뱀 주인, 리지
시즌 2 에피소드 9: 오늘은 공원을 대중에게 공개해야 하는 날인데 퍼시는 준비가 덜 됐다. 리지가 애완 도마뱀, 캐런을 돌봐 줄 사람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