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의 무게
시즌 1 에피소드 3: 아르헨티나는 강력한 8강 상대와 맞붙고, 레오가 월드컵과 코파아메리카 결승전에서 겪었던 아픈 과거가 토너먼트 행보에 불길함을 드리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