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작은 비밀들
시즌 3 에피소드 9: 협박 영상 속 여자를 찾기 위해 포피는 에바에게 도움을 청한다. 에임스는 범죄 현장 감시 카메라 영상에 대한 골치 아픈 정보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