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프래글과 찾은 프래글
시즌 2 에피소드 11: 프래글들이 광장 아래에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내면서 순무의 진정한 기원이 밝혀진다. 엄마 고르그는 진솔한 조언에 자신감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