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멀리 가지 마
시즌 2 에피소드 3: 실라가 과거의 고통스러운 기억과 몸의 통증을 껴안고 지역 에어로빅계 우상의 수업에서 안정을 찾으려 한다. 버니가 과거에 알았던 누군가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