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별들
시즌 1 에피소드 9: 미츠키는 더 늦기 전에 호시 12호와 접촉하기로 한다, 군대가 말리크의 가족을 구금하고, 캐스퍼는 죽음에 이를지도 모르는 위험을 감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