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깊은 대화를 나누다 / 세상이 혼란에 빠지다
낙담한 늑대소년이 영웅이 돼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린다. 새로 깨달음을 얻은 늑대소년이 닉스와 장로 요정들을 만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