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침대를 갖다 / 늑대소년, 실패작을 만들다
시즌 1 에피소드 2: 경쟁 기숙사의 요정들이 늑대소년에게 위험한 별 시험에 임할 것을 제안한다. 늑대소년이 특이한 친구를 창조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