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를 건너요
시즌 1 에피소드 3: 처음으로 따로 즐기고 후회한 멀리사와 조시는 새로운 계획에 동의하지만, 조시가 바로 그 계획을 무시하는 바람에 멀리사도 새롭게 시작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