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선물 / 축하의 노래
시즌 1 에피소드 10: 아이들은 오늘이 고요한 물의 생일인 줄 알고 깜짝 파티를 계획한다. 애디는 학교 연극에서 주연을 맡지 못해 실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