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의 화려한 점프
시즌 1 에피소드 2: 다이빙 게임에서 레드는 웸블리가 겁에 질려 얼어붙을 정도로 압박한다. 그러다 주니어 고르그와 마주한 일을 계기로 레드의 시각이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