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틱 퀘스트: 격리' - Mythic Quest: Quarantine
시즌 1 에피소드 10: 특별편. MQ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하는 와중, 포피는 고독과 싸우고 브래드와 데이비드는 자선 대결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