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시작해 봅시다
시즌 1 에피소드 3: 빚에 허덕이던 실라는 에어로빅 수업을 가르치기로 하지만 우선 수강생을 모집해야 한다. 대니가 후보에 오르기 위해 서명을 받으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