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베이의 노숙자
시즌 1 에피소드 2: 절박해진 린은 새 여권이 필요하고, 프라부와의 우정은 깊어 간다. 칼라는 리사의 비밀을 털어놓고, 린을 향한 감정으로 힘겨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