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오션
시즌 1 에피소드 9: 직원들은 노조를 결성한다. 떠날 조짐을 보이는 포피와 게임의 미래, 그리고 '블러드 오션’에 담긴 의미를 두고 이언은 깊은 생각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