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꼬리
시즌 1 에피소드 4: 부버는 자기의 발루비어스에서 빛이 난다는 걸 알고 남들과 달라 고통스러워하지만, 기록관의 방문으로 자기만의 독특함을 받아들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