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할 시간은 없어, 찰리 브라운' - There’s No Time For Love, Charlie Brown
시즌 1 에피소드 11: 찰리 브라운이 미술관 견학 과제에서 A를 받아야 하는데, 미술관이 이상하리만큼 슈퍼마켓과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