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사라지다 / 늑대소년, 적과 뛰놀다
시즌 2 에피소드 4: 지상의 화려한 꽃들이 디스어레이에게 공격받는다. 산드라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책에서 늑대소년의 예언에 대한 단서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