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의 행방
시즌 2 에피소드 2: 물론 사람들은 세금을 싫어하지만, 세금의 사용처를 알게 되면 달라지지 않을까? 그래서 알아봤는데, 결국엔 세금을 더 싫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