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드릭 디 엔터테이너 & 셰릴 리 랠프
시즌 5 에피소드 18: 세드릭이 셰릴에게 다음 수상 소감을 더 상징적으로 할 수 있는 조언을 주고 루서 밴드로스와 도나 서머의 노래에 맞춰 즉흥 연주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