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에 문제가 생기다 / 스프라우트, 인정받다
늑대소년, 산드라, 스프라우트가 아픈 나무들을 살피는 데 자원한다. 기숙사 간 요정 경기 때문에 산드라가 경쟁심에 불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