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하루/ 나무꼭대기 신문
시즌 1 에피소드 8: 솔방울 피자 먹는 저녁을 고대하며 에바는 아빠가 일을 빨리 마치게 돕습니다. 에바가 마을 신문 맨 앞 장에 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