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사막
시즌 1 에피소드 7: 사막에서는 정적이 중요해 보이지만 비밀스러운 소리가 호기심 많은 미어캣들을 소통하게 하고 코브라와 독수리 같은 포식자들의 습격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