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룻밤만 / 젊은이들의 샘
시즌 2 에피소드 3: 파인콘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연을 보기 위해 뭐든 하려 한다. 호손과 파인콘이 자신이 뭐가 되고 싶은지 모르는 아이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