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모험이지, 찰리 브라운' - It’s an Adventure, Charlie Brown
시즌 1 에피소드 18: 찰리의 머리에 야구공처럼 보이는 무늬의 발진이 생긴다. 마시와 페퍼민트 패티는 골프 캐디가 된다. 우드스탁이 스누피의 낮잠을 방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