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로봇/자원봉사자 로봇
시즌 1 에피소드 1: 더그와 엠마가 메가 시티 곳곳을 다니며 잃어버린 테니스공을 찾는다. 더그와 엠마가 시립 도서관의 새 단장을 도울 방법을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