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카밧진 박사
시즌 1 에피소드 8: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이 불안의 시기에 ‘마음 챙김’ 명상을 개척한 전문가가 오프라와 함께 마음의 평화를 찾는 방법을 얘기한다.